안내
해당 언어로 작성된 콘텐츠가 없습니다. 그래도 ENGLISH 언어로 변경하시겠습니까?
Trend Insight
[헤라] 실키 스테이 파운데이션 완벽하게 바르는 방법
시간이 흘러도 흔들림 없이 하루 종일 아름다운 피부를 선사하는 24H LONGWEAR 실키 스테이 파운데이션. 예쁜 결 파데, 속광 파데, 내 파데 등 각종 수식어와 화제성 1위에 빛나는 실키 스테이 파운데이션의 모든 것! 도구별 궁합과 사용법, 블랙 쿠션과의 컬러 비교, 지속력 테스트까지 헤라 아티스트가 해결해 주는 TOP3 질문에 대한 해답을 지금 바로 영상에서 확인해 보세요!
[임직원칼럼] 스마트 뷰티 센서 개발기
바쁜 대학원 생활 중에도 풀 메이크업과 킬 힐을 포기하지 않았던 저는 싱가포르에서 일하면서 혼란스러움을 겪었습니다. 항상 틀어놓는 에어컨으로 인해 아주 건조한 실내에 있다가 스팀사우나 같은 환경의 밖에 나갔다 오면 화장은 무너지고 알 수 없는 피부 트러블이 생겼습니다. 한국처럼 편하게 갈 수 있는 피부과도 없는 상황이라 클렌징 폼과 기초 스킨케어까지 다 바꿔가며 다양한 시도를 하였습니다. 게다가 풀 메이크업이라도 하면 “데이트 있어?”라고 묻는 몇몇 동료로 인해 선블록 기능이 들어간 가벼운 크림 하나만 바르고 일했는데, 피부 트러블이 드러나고 초췌해 보이는 제 모습에 거울을 보기가 싫어졌습니다. 그러다 한국에 돌아와서 다시 풀 메이크업을 하는 저를 보면서 문화와 환경이 뷰티에 많은 영향을 준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산책 코스북] 저, 오늘 점약 있어요 - 강남역 편
대한민국 최대의 사무실 밀집 지역, 수도권 교통의 중심지, 최대의 번화가… 숱한 ‘최대’ 타이틀을 거머쥐고 명실공히 대한민국에서 가장 유동인구가 많은 곳, 강남역 일대. 빼곡한 빌딩 숲 사이를 잰 걸음으로 걸어야 하는 것이 미덕인 듯한 이곳에서 점심시간 혼자만의 여유를 즐길 은신처를 찾을 수 있을까?
Beauty Creators
[AP 로그인&아웃] SCM HR팀 김지현 님
[AP 로그인&아웃] 아모레퍼시픽 직원들의 업무와 일상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맡고 있는 일, 업무를 위해 갖춰야 할 역량, 면접 때 기억, 쉬는 시간 활용법 등 아모레퍼시픽의 다양한 부서에서 근무하는 현직자들로부터 프로 직장러가 되는 노하우를 들어보아요. 오늘의 주인공은 SCM HR팀 김지현 님입니다. 아모레퍼시픽 뷰티파크에서 다양한 업무를 소화하며 본인만의 길을 걸어가는 김지현 님의 일상과 업무 얘기를 만나보세요!
[ESG칼럼] 지구를 위한 창, OTT속 환경 다큐멘터리 추천
5월은 계절의 여왕이라는 별칭을 갖고 있을 정도로 아름다우면서도 아침이면 서늘하고, 낮엔 뜨겁다가 해가 사라지고 나면 낮의 열기는 온 데 간 데 사라지고 싸늘해지는 변화무쌍한 계절이다. 이 때문인지 여러 빛깔에 꽃과 나무는 볕에 따라 더 푸르게, 더 붉게 색을 펼쳐 보이거나 숨기기도 한다. 그야말로 푸른 잎이 소생하는 신록의 계절인 셈이다. 그런데 요즘은 지구의 기후 변화로 인해 5월의 낭만을 만끽하기가 쉽지 않다. 대체 이 지구에는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 걸까. 많이들 말한다. ‘기후 변화’, ‘꿀벌의 실종’, ‘해수면의 상승’ 등등.
[전문가칼럼] 제7화. 유전자 지도 통한 차나무 뿌리 추적
녹차가 여러 종교 중에서 특히 불교와 연관이 깊다는 점은 차나무의 유래에 대한 전설에서도 잘 확인할 수 있다. 우리에게도 익숙한 이름인 달마 대사(보디다르마, Bodhidharma)는 9년간 벽만 쳐다보는 면벽 수행을 했다고 알려져 있는데, 수행 중 졸음을 이겨내기 위해 눈꺼풀을 잘라 땅에 던져 버렸다고 한다. 그곳에서 나무가 나와 자라났는데 이것이 바로 차나무가 됐다는 전설이다. 실제로 졸음을 쫓으면서도 수행이 가능하도록 마음을 안정시키는 효과가 차에 있다는 점에서 이런 전설이 나온 것이 아닌가 싶다.
Press Center
프리메라 X 헬리녹스 콜라보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라네즈, 네오 쿠션 모델로 세븐틴 조슈아, 승관 발탁
아모레퍼시픽재단, 2022년 장원(粧源) 인문학자 선정
Today's News
2022.05.27
Read the Story
2022.05.24
2022.05.23
스킨유, 모델로 배우 신세경 발탁
2022.05.19
비레디, ‘NEW 마그네틱 피팅 쿠션’ 출시
2022.05.17
아모레퍼시픽, 생산 스토리 체험관 ‘아모레 팩토리’ 오픈
2022.05.13
아모레퍼시픽, 스페셜 패키지 시리즈 ‘에디션 바이 아모레퍼시픽’ 론칭
2022.05.12
해피바스, 제로퍼센트 핸드워시와 바솝 출시
FOR YOU
TREND INSIGHT
Sharing ideas, Opening new possibilities
2022.05.25
숱한 ‘최대’ 타이틀을 거머쥐고 명실공히 대한민국에서 가장 유동인구가 많은 곳, 강남역 일대. 빼곡한 빌딩 숲 사이를 잰 걸음으로 걸어야 하는 것이 미덕인 듯한 이곳에서 점심시간 혼자만의 여유를 즐길 은신처를 찾을 수 있을까?
2022.05.20
[힐링타임즈] 달걀을 깼는데 이상한게 나왔어요
만약 모든 음식이 화장품으로 만들어졌다면..? 만약 전자제품이 화장품으로 만들어졌다면..? 만약 화장품으로 편지를 부친다면...? 만약 화장품으로 고기를 굽는다면...? 만약 화장품으로 보물을 훔친다면...?
5월은 계절의 여왕이라는 별칭을 갖고 있을 정도로 아침이면 서늘하고, 낮엔 뜨겁다가 해가 사라지고 나면 낮의 열기는 온 데간 데 사라지고 싸늘해진다. 이 때문인지 여러 빛깔에 꽃과 나무는 볕에 따라 더 푸르게, 더 붉게 색을 펼쳐 보이거나 숨기기도 한다. 그야말로 푸른 잎이 소생하는 신록의 계절인 셈이다. 그런데 요즘은 지구의 기후 변화로 인해 5월의 낭만을 만끽하기가 쉽지 않다. 대체 이 지구에는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 걸까. 많이들 말한다.
2022.05.18
[임직원칼럼] 건강하고 싶다면 입맛이 아닌 몸맛!
누구나 건강하게 살기를 원합니다. 그래서인지 임상영양사이자 헬스케어 분야에서 16년 동안 일을 하면서 제가 가장 많이 들었던 질문 중 하나가 “뭘 먹어야 해요?”이고, 가장 많이 답변을 했던 질문은 “뭘 더 먹어야 할까요?”였어요.
[MZ 영수증] 산 오르고, 바디프로필 찍는 Z세대 근황
오늘은 수진 씨의 회사 동기 모임이 있는 날. 하지만 수진 씨는 퇴근을 하자마자 회사 앞 피트니스 센터로 향한다. 동기들의 인스타 스토리엔 폭립, 퀘사디아 등 음식 사진들이 실시간으로 업로드 되지만, 수진 씨는 개의치 않고 데드리프트 자세를 잡는다.
2022.04.25
[A! People] 에뛰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팀 임해리님
2022.03.24
[A! People] 아모레퍼시픽 데일리뷰티 마케팅 부문장 노병권 님